KEEC 소식지

홍보 게시판

HOME - KEEC 소식지 - 홍보 게시판
제목 국제공인 휴먼디자인 워크샵 "Living Your Design" 일정 안내 (3월5일~3월6일)
  • 작성일 : 2016-02-22
  • 작성자 : 송파중앙가족상담센터
  • 조회수 : 1409
작성일 2016-02-22 작성자 송파중앙가족상담센터
조회수 1409 첨부파일

 

 

 

저는 한의과 대학에서 석사와 박사논문을 모두 '동,서양의 성격유형 비교연구'로 주제를 정하면서 MBTI, TCI, 애니어그램과 사상체질의 성정,음양오행으로 보는 명리, 관상, 어스트롤로지 등 지금까지 동서양의 지혜전통으로 나와있는 대부분의 인간 유형 관련 시스템을 연구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 중에 알게 된 휴먼디자인은 그 정확도와 깊이에 있어서 탁월한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였던 바, 우리 삶의 소통과 치유에 큰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에 국제공인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우리 인간 모두가 존엄하고, 누구와 비교할 필요도 없는 유니크한 꽃이면서 보석이다'라는 진리를 매우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휴먼디자인의 지혜를 나답게 살고자 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 이재형 


 

<<  참여자 후기 중에서 >>

- "내가 왜 힘들고 지쳤는지, 내가 행복한 것이 무엇인지,내가 잘 산다는 것은 가장 자연스런 모습으로 사는 것이구나~"를 가슴으로 알게 되었다. 내가 살아가는 데 든든한 힘이 생겼다. 나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쌓여간다.

- 내 인생의 지도를 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앞으로 편안하게 내 길을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다르게 생겨서, 참 좋습니다. 이런 내가, 참 좋아요. 

- 솔직히 새로운 일을 하는 데 있어 두려움도 좀 있었고,내가 너무 무모한 건 아닌가 하기도 했었는데 용기도 좀 생깁니다.

- 누군가 알아봐주지 않아도, 눈치없이 계속 삽질만 해대고 있어도 온전함을 품은, 이미 아름다운 나였구나!!

- 가장 좋았던 것은, '내가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면서 계속 추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어 왔다는 생각이 늘 있어 왔는데, 살아 남기 위해서 그렇게 산 것 같다. 타고난 내 모습을 알고 보니, '그럴 수 밖에 없었구나'하는 생각이 들면서 마음이 밝아진다. 

- 나를 인정하고, 나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다.나 자신이 정리가 되고, 내가 틀리지 않고 옳았다는 생각이 든다. 

- 속이 후련했다! 더 이상의 고민은 없었다.'내가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나를 어떻게 더욱더 발전시켜야 할지' 느낄 수 있었다.  

- 마치 어떤 막에 부딪혀 제게 닿지 못했던 제 본래의 삶의 흐름이 비로소 제 안으로 흘러드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말로 다 표현이 안되는 잔잔하지만 특별한 그 느낌은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저 좋다는 말로 밖에는... 

- 부부가 함게 참석하길 잘했네요, 부부로 사는 데 있어서 큰 나침반 하나를 얻은 것 같습니다. 각자를 알아가면서, 또 서로를 알아가는 그런 유기체적인 과정으로 받아들여집니다.

- 오히려 날이 갈수록 명확하게 그 뜻이 밝아지는 느낌입니다. 아들 때문에 많이 답답해하고 그래서 많이 다그치고, 부부싸움으로도 많이 연결되곤 했는데, 아들의 특성을 이해하고 나니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아들의 재능도 느끼게 되고 맹목적으로 결과에 매달리기보다는 많은 경험을 해주기 위해 함께할 수 있게 됐습니다.

- 내가 다른 사람과 많이 다르다는 것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나, 어떻게 맞춰야 하나"하는 고민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그동안 마음 무거웠던 것을 좀 내려놓고 이제는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어느 누구 단 한 명도 똑같지 않은 그 신비함과 독특함을 알게 되는 공부네요~~ 


 


<국제휴먼디자인스쿨> 공인 워크샵


Living Your Design Workshop

  

 

휴먼디자인(Human Design)은 1980년대 후반 Ra Uru Hu에 의해 시작된, 개인마다 타고난 개성과 에너지 유형을 이해하는 유전적 매트릭스로 '인간 존재(Human being)가 되는 것이 무엇인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즉 우리 자신의 유전적 지도를 이해하는 것이며, 자신만을 위한 자기 매뉴얼입니다.

 

 

<Living Your Design>은 공인 가이드에 의해 안내되는 국제공인워크샵으로 휴먼디자인을 연구하고 전문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초 입문 과정에 해당합니다.또한 휴먼디자인을 통해 개인적인 발전과 변형을 만드는 시작에 대한 안내이기도 합니다.


공인 가이드에 의한, 본 과정의 수료는 <국제 휴먼 디자인 스쿨 (IHDS www.ihdschool.com )>의 <Living Your Design(LYD)>과정의 수료를 인정받게 됩니다.

 

[일시]

2016 3/5(토)  오후2시~9시,  3/6(일)  오전10시~7시

※ 교재 준비 등을 위해, 2월 27일에 접수 마감합니다

 

[비용]

61만원 ( 국제공인 워크샵 비용 50만원 +  국제 공인 번역판 교재비 11만원) 

※ 국민은행 810137-04-002517 소통과치유

※ 당일 카드 결제의 경우, 교육비의 30%를 입금하시면 됩니다.

※ 참여자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참여 신청 방법  자세히 보기  >> http://cafe.daum.net/mitraclinic/484U/55

 

[강사 -LYD Guide]  

이재형 (한의학박사,가족상담전문가, 전문코치(KPC)

이선아 (가족상담사,전문코치(KPC) 

    

[장소] 

미트라센터 (코칭센터/가족상담센터/한의원/평생교육원) -지하철8호선 도보 4분 거리

찾아 가는 길  자세히 보기  >> http://cafe.daum.net/mitraclinic/UAOM/1

 

[신청]

① 해당비용을 입금 후

[휴먼디자인, OOO (참여자명] 문자(010-2329-7501)로 보내주시면

③ 확인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운영 및 취소, 환불 규정   자세히 보기   >> http://cafe.daum.net/mitraclinic/484U/54


[문의]

이선아 - 카톡아이디 olive4828

010-2257-4828 / olive4828@naver.com

 

 

휴먼디자인 시스템  The Human Design System

휴먼디자인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본성에 대한 구체적 지도를 볼 수 있고,삶에서 어떻게 '나 자신'으로 살아갈지, 어떻게 저항을 제거할지에 대한 간단한 도구들도 얻게 됩니다.

휴먼디자인을 통해 탐구하는 과정은, 우리 스스로 그것의 역학을 실험하고 그것이 스스로에게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알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논리적이고 경험적인 과정입니다.

 

통합  Synthesis

휴먼디자인 시스템은 전통적인 것과 현대적인 것의, 두 가지 과학적 흐름의 통합입니다.

첨단과학이 밝혀내고 있는 뉴트리노 소립자의 원리, 양자역학의 원리, 유전학의 원리와 전통적인 동서양의 천문학과 차크라 시스템, 카발라, 주역과 같은 요소들이 결합하여 어떻게 현실 세계를 헤쳐나가야 하는가에 대한 유전자 코드와 같은 통합된 자기메뉴얼입니다.

  

휴먼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소개 영상 )

유튜브에서 보기  https://youtu.be/KT7SXSwqnDU